업데이트 소식

기능 개선

오피스키퍼 2017년 3분기 업데이트 소식

2020-01-02

2017년 오피스키퍼 3분기 기능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.

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.


1. 에이전트 UI 변경

- 종합 에이전트창 추가 및 디자인 개선


2. 관리자페이지 메뉴편성 변경

- ‘기타관리’메뉴 신설 : 기존 ‘IT자산관리/인재관리/소프트웨어-웹사이트 사용통계’ 이동

- ‘정보유출방지>업무환경관리’를 ‘소프트웨어 실행관리, 웹사이트 접속관리’로 이원화

- ‘PC보안점검을 ‘PC취약점 점검’으로 명칭 변경


3. 기능개선 및 신규기능 추가

- 정보유출방지 신규기능 : ‘클립보드 차단정책’추가

- 에이전트보호 신규기능 : ‘OS시간대 변경 방지설정’ 추가

- ‘웹사이트 접속관리’내 ‘성인/유해’, ‘보안위협’ 2개 카테고리 신설

- ‘매체별 차단정책’내 ‘이동식 디스크 로그관리 설정’ 옵션 추가

- ‘파일반출승인요청’시 ‘자동암호화 해제신청’ 옵션 추가


4. 오피스메신저 연계 보안기능 추가

- 승인알림 : ‘승인요청알림/승인처리결과’를 오피스메신저로 실시간 전송

- 메신저 보안정책 : 오피스키퍼 연계 로그인, 파일다운로드 허용IP대역(PC) 설정, 파일전송 로그조회 기능 신설


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오피스키퍼가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