업데이트 소식

기능 개선

오피스키퍼 2017년 2분기 업데이트 소식

2020-01-02

2017년 오피스키퍼 2분기 기능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.

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.

1. 관리자 최초 등록방식 개선 및 ID/PW 찾기 추가

관리자 최초 등록 시 실제 사용중인 이메일을 인증받아 등록하도록 절차가 변경되었습니다.

인증된 이메일을 토대로 한 최초등록 관리자의 ID/PW 찾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
2. 관리자 권한 세부설정 및 관리부서 설정방식 개선

- 관리자의 관리 범위 및 관리 권한을 세부적으로 부여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.

- 관리부서로 설정된 부서의 상/하위 부서도 관리부서로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.

3. 알림메일 등록방식 개선 (모든 메뉴 알림메일 수신설정 공통 적용)

- 알림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관리자를 검색해 수신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- 다수의 관리자가 알림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4. 공지사항 등록방식 개선

- 공지사항 등록 텍스트를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 등으로 편집해 작성할 수 있습니다.

- 서버에 저장된 이미지를 공지사항으로 등록해, 회사만의 고유한 공지사항 이미지를 표시할수 있습니다.

자세한 업데이트 상세 내역은 오피스키퍼를 이용 중인 고객사에게만 제공되며, 관리자페이지 "업데이트 게시판"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오피스키퍼가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