업데이트 소식

기능 개선

오피스키퍼 2017년 1분기 업데이트 소식

2020-01-02

2017년 1분기 오피스키퍼 기능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.

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.

1. 개인정보보호기능 개선

- 기존 '개인정보관리' 메뉴가 '민감정보관리' 메뉴로 변경되었습니다.

- 기존 개인정보유형(주민등록번호, 계좌/카드 등) 외에도 사내 주요 키워드를 등록하여 민감정보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- 관리자 예약검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
- 관리자가 사내 민감정보에 대해 자동 암호화 조치가 가능합니다.

2. 파일반출승인기능 추가

- 매체별 차단기능 또는 파일첨부 차단기능 사용 시, 파일별로 반출 요청 및 승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
- 반출 가능 횟수 또는 반출 가능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3. 윈도우 서비스 제어 추가

- 윈도우 서비스란, 윈도우 시스템의 일부로 오랜시간동안 백그라운드 모드로 실행되면서

- 윈도우 서비스 제어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 소프트웨어 실행 관리와 같은 특정 기능을 수행하는 실행 파일을 의미합니다.

4. IT자산관리 기능 개선

- 하드웨어 자산관리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.

-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.

5. 출력물보안 워터마크 출력 개선

- 워터마크 배치유형으로 '바둑판식'이 추가되었습니다.

자세한 업데이트 상세 내역은 오피스키퍼를 이용 중인 고객사에게만 제공되며, 관리자페이지 "업데이트 게시판"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오피스키퍼가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