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지원 안내

보안 제품은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장 중요합니다.
오피스키퍼 기술지원센터는 전담기술자가 전화/메일/원격지원을 통해 발 빠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.

기술지원 문의

메일 또는 전화로 기술지원을 요청하십시오. (평일 09시~18시 | 토, 일, 공휴일 휴무)
  • 전화 아이콘
    전화문의
    전화 문의 시 유선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. 1661 - 5975
  • 메일 아이콘
    메일문의
    아래 정보를 입력하여 문의를 신청하시면,
    담당자가 최대 3시간 이내 입력하신 메일로
    회신 드립니다.
브로셔 다운로드를 위한 체크사항
브로셔 다운로드 테이블
*제품
*중복 선택 가능
*문의 분류
*문의 상세
*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.

개인정보 수집 동의
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오피스키퍼는 문의 및 자료신청,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
    * 수집항목 : 회사명, 부서명, 성명, 직급, 전화번호, 이메일, 회사홈페이지, 도입예상수량, 업종, 알게 된 경로, 문의사항
    * 개인정보 수집방법 : 홈페이지(브로셔 다운로드, 제안서 다운로드, 제품문의, 제휴문의, 기술지원)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
    * 상담 : 제품 , 제휴, 기술지원 문의
    * 자료 제공 : 브로셔, 제안서 신청
    * 마케팅활동: 자사 마케팅 행사 안내(세미나, DM, eDM 등)

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
    *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예외 없이 해당정보 파기합니다.
    * 고객 요청 시, 해당 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.

원격지원 신청

담당자가 고객사 PC에 직접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.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주신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세요.
원격지원 신청 관련 이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