필요성

중소기업 업무환경에서, DLP 및 통합 PC보안 솔루션 오피스키퍼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꼭 필요합니다.

필요성 도식화

문서로 기록된 기업의 중요 데이터
USB·메일첨부·메신저·원격제어 등을 통해 공유되고 있습니다.
DLP : 사무실 내 정보 공유 상황 도식화 설명
48.2% 기업이 정보유출 위협은 외부 공격자 뿐이라고 생각,PC방화벽, Virus 백신 설치로만 사내 PC 보안에 대응하고 있습니다.
  • 시스템보안세부제품별 이용현황
  • 그러나,대다수 정보유출피해는 퇴직사원(62.9%), 현직사원(23.5%)등 기업내부자에 의해 발생하고 있으며,평균 15.7억의 피해를 입힙니다.
  • 또한,개인정보보호법기업안전조치 의무에 대응하고 있지 않는 기업의 경우,최대 5억의 과태료를 물게 됩니다.
  • 이러한 위험요소에도 불구,사내 전산 인력 부족 및 도입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대다수의 기업이 방치 중에 있습니다.
  • 평균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도입비용3천만원/구축형 100유저 기준
그러나 오피스키퍼라면 가능합니다.
오피스키퍼로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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